[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비대면 시대를 맞아 한남뉴타운 퍼스트부동산 최지은 대표가 유튜브 채널 ‘용산매매왕’으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방송에서 최 대표는 한남뉴타운 3구역 관련 소식과 더불어 청산금 및 세금 관련 내용, 조합분양 신청서 작성 방법, 분양 신청 접수 방법 등의 정보를 전달한다. 특히 근래 부동산 시장에서 핫 키워드로 떠오른 한남뉴타운과 관련하여 투자성 있는 매매 관련 정보를 공유해 구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 대표의 유튜브 방송은 직접 진행한 현장 취재 내용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칫 지루하거나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각종 부동산 정보와 분양 신청 접수 방법 등의 내용들을 쉽게 풀어줌으로써 원활한 이해를 돕는다.

더불어 단순히 분양 정보에 국한되지 않은 새로운 부동산 정보와 한남3구역 조합원 분양가, 한남1구역 공공재개발 현황 등 발로 뛰며 얻은 현장 정보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구독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한남뉴타운 퍼스트부동산 최지은 대표는 “20년 경력을 10분 활용하여 가장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전문가의 관점에서 바라본 현재 상황과 개인적인 견해, 부동산 투자를 위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부동산 정보를 공유해드릴 예정이니 유튜브 채널 ‘용산매매왕’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남뉴타운 퍼스트부동산 최지은 대표는 한남뉴타운, 유엔사부지 등 부동산과 관련된 컨설팅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